Do It Yourself

LG세탁기 에러코드 속시원하게 확인요~ (통돌이/드럼) 본문

직접 조사한 최고의 정보/생활 & 이슈

LG세탁기 에러코드 속시원하게 확인요~ (통돌이/드럼)

☺☻☺

안녕하세요~ 얼밀쿠티 입니다. ^^

오늘은 LG세탁기 에러코드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일반세탁기 에러코드와 드럼세탁기 에러코드가 비슷한듯 하면서 아주 쬐에에에끔 다르네요. 에러코드가 떴다면 에러코드가 말하는 암호를 풀어 자가 해결이 가능한지 보겠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에러코드가 답을 줄 것입니다. 그럼 알아보러 가시죠!!!!

 

수도 계량기 동파 예방 방법에 대해서 참고해보세요.

 

겨울철 수도 계량기 동파 예방 방지 관리 방법

안녕하세요~ 리얼밀쿠티 입니다. ^^ 기온이 낮아져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수도 시설에 동파 사고가 나지 않도록 미리 예방이 필요하겠습니다. 수도계량기가 얼어서 터질 경우에는 수도관

rosecherry.tistory.com

 

 

LG일반(통돌이)세탁기 에러코드

1. DE(Door Error, 도어에러): 세탁기가 잠기지 않았어요. 뚜껑이 열렸어요!

2. F: 세탁물량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있어요~ 기다리면 정상적으로 돌아옵니다!

3. IE(Water Inlet Error, 급수에러): 급수가 안되고 있어요. 급수호스, 수도꼭지, 단수 등의 이유로 물이 약하게 나오지 않는지, 물이 세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겨울 보일러 온도 난방비 절약 방법 알아보기

 

겨울 보일러 온도 난방비 절약 방법 연비

안녕하세요~ 리얼밀쿠티 입니다. ^^ 아무리 생각해도 집은 따뜻하게 하고 살아야 하지만, 한달 뒤 나올 공과금이 무서운 건 사실입니다. 😂 😂 😂 자동차는 연비를 보듯, 집은 보일러 연비를

rosecherry.tistory.com

 

4. OE(Water Outer Error, 배수에러): 배수가 안되요 또는 물이 빠지고 있어요. 배수호스가 얼었거나, 꺽여있는지, 막혀있는지, 올라가 있는지(내려주세요) 확인해주세요~

5. UE(Unbalance Error, 불균형 에러): 세탁기가 수평을 이루지 않아서 탈수가 되지 않아요~ 세탁기의 수평이 맞는지, 빨래가 한쪽으로 쏠려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6. LEI: 동전이나 이물질이 끼어 있는거 같아요~ 확인해주세요!

7. FE: 급수밸브에 이상이 있습니다. 급수와 배수가 계속 반복되고 있어요. 전원을 끄고,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주세요.

 

겨울에 실내 적정습도를 유지하면 건조했을 때 보다 더 따듯하답니다.

 

건조한 겨울철 실내 적정습도 촉촉하게 나는 4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리얼밀쿠티 입니다. ^^ 건조하다… 하면 보통 가습기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저의 경우에는 가습기는 되도록 환기가 되는 조건에서만 사용하고 꼭 사용 전에는 미리 씻어서 말려서

rosecherry.tistory.com

 

8. PE: 물 조절 센서가 이상하네요. 물 조절이 되지 않아요. 전원을 끄고,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주세요.

9. LE: 세탁기 통의 회전에 이상이 있습니다. 세탁물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세탁물을 일부 꺼낸 다음 다시 시도해 주세요. 그래도 계속 이상이 있다면 전원을 끄고,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0. FF, AE, E3: 전원을 끄고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주세요.

 

 

LG드럼세탁기 에러코드

1. UE: 탈수에 이상이 있습니다. 세탁물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았는지, 제품이 수평을 이루고 있는지, 운송용 고정볼트가 제거되어 있는지(여기에 해당된다면 제거가 되야 합니다) 확인이 필요합니다.

2. CF: 세탁기 문이 잠깁니다. 건조 도중 종료버튼을 누른 경우예요. 건조로 위해 내부적으로 올렸던 온도를 식히기 위해 팬모터가 30초 정도 가동될 거예요. 건조가 정상작동이 될 경우에는 나타나지 않아요~! 이 기능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전원,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누릅니다. 약 2분후에 시탁기 문을 열 수 있어요.

3. CL(Child Lock): 차일드락 버튼 잠금 기능으로 어린이를 보호하는 기능입니다. 버튼잠금설정 버튼을 해제한 다음에 이용해주세요!

4. FE: 급수밸브에 이상이 있습니다. 급수와 배수가 계속 반복되고 있어요. 전원을 끄고,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주세요.

 

겨울 제철 음식 TOP 5 겨울이 지나가기 전에 드셔보세요

 

겨울 제철 음식 TOP 5, 이번겨울엔 꼭 먹어봐

안녕하세요~ 리얼밀쿠티 입니다. ^^ 오늘은 겨울에 나고, 특히 겨울에 더 맛있는 맛 좋고 영양이 풍부한~~! 겨울 제철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겨울 제철음식 1번째, 굴 굴은 9월에

rosecherry.tistory.com

 

5. PE: 물조절센서가 오작동되고 있습니다. 물조절이 되지 않습니다.

6. tCL: 세탁조청소시기 입니다. (알림기능) 무시하고 일단 세탁을 돌릴 수 있습니다. 만약 세탁조를 청소하려면 통살균 코스를 실행해주세요!

7. dE, dE1, dE2: 세탁기 문이 제대로 닫히지 않았어요. 세탁기 문을 열었다가 정상적으로 닫아보세요. 지속적인 에러가 표시되면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세요.

 

○ LG세탁기 에러 발생시 문의처

 - LG전자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 1544-7777

 - 온라인 문의하려면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LG전자서비스

모델명으로 검색 시 정확한 검색을 위해 제품 모델명을 확인해주세요. 모델명 확인방법

www.lgservice.co.kr

 

다른 사람도 함께본 정보

유연근무제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실업급여 or 구직급여 자격조건 상세보기!

실업급여 or 구직급여 수급신청 방법 상세보기!

종합소득세 계산방법 - 밀쿠티와 알아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 밀쿠티와 한번에 알아보기!

연차수당 계산방법 - 밀쿠티와 계산해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밀쿠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여러분 다음에 또 뵈어요 -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