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It Yourself

티파니 영양제 유웰 하이드로H2 UWELL HYDROH2 효과 본문

직접 조사한 최고의 정보/생활 & 이슈

티파니 영양제 유웰 하이드로H2 UWELL HYDROH2 효과

☺☻☺

유웰 하이드로 H2(UWELL HYDRO H2)가 활성산소에 좋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소녀시대 티파니필수영양제로도 소개되었는데요. 😀😀 우리 몸은 정상적인 신진대사 과정에서 산소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만들고, 활성산소가 생깁니다. 마치 자동차 엔진에서 에너지를 만들며 매연을 내보내는 것과 비슷한 이치인데요.

이러한 활성산소는 우리 몸의 DNA(유전자), 세포막 등을 공격할 수 있어 빨리 없애주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지 대사에서 나올 수 밖에 없는 해로운 물질이기 때문에 어떻게 없애 줄 수 있는지가 관건이 되겠죠.

활성산소가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

우리가 호흡하며 마신 산소의 2~5%는 활성산소로 바뀌어요. 평균적으로 약 18L 정도 되는 활성산소를 매일 만들고 있다고 보시면 된다고 해요. 지름이 28cm 정도 되는 정수기 물통 하나가 18~20L이니까 이정도 부피의 활성산소가 매일 만들어 지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활성산소 만큼이나 우리 몸에 좋지 않은 작용을 하는 것들은 꽤 많습니다.

담배연기, 대기오염 물질, 염증, 방사선, 자외선, 과도한 운동, 스트레스 등이 활성산소인 독성이 높은 프리 라디칼(Free radical)을 만들어냅니다.

 

점점 감소하는 항산화능력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항산화능력이 점점 감소하게 되는데요.

항산화능력이란 활성산소에 대항하는 힘이라고 보면 됩니다. 이 능력이 20대에는 아주 활발하고, 30대가 되면서 반 이상이 줄어들고, 40대 되면 또 반, 50대 그에 반…. 이런식으로 줄어든다고 볼 수 있어요.

 

눈으로 보이는 현상은 아니지만, 안에서부터 일어나는 변화이기에 더 중요하다고 볼 수 있어요.

산화능력이 좋다는 것은 그만큼 몸이 젊고 건강하다는 것과 가깝다는 것이에요.

 

장수마을에서 발견된 이것

미국의 물리학자이자 의학박사 플래너건 박사는 장수마을을 조사하다가 발견하였는데요. 장수하는 마을의 샘물에는 수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수소가 활성산소와 만나면서 독성이 없는 물이 된다는 사실인데요~

 

수소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4가지

1) 병원에서 수소가 풍부한 소금물을 정맥주사로 공급

2) 병원에서 호흡을 통한 수소 가스 흡입

3) 수소수 섭취

4) 분자수소를 생성하는 건강식품 보조제

 

그 밖에 야채, 과일, 종합 비타민, 센트룸 등과 같은 영양제, 보조제 등을 섭취하여도 비타민 등으로 항산화 효과를 볼 수 있지요.

유웰 하이드로H2는 바로 이 효과적으로 활성산소를 줄여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아까 과일에서도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했는데요.

비타민 C의 176배, 비타민E의 431배의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유웰 Hydro H2에 따르면 인체 내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건강에 유익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총 90캡슐이 들어있고, 하루 3알씩 복용하는 거라서 1달용이에요.

식용수소 외에도 칼슘, 마그네슘, 셀레늄이 들어있고 다양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티파니도 이걸 먹고 나서는 머리도 아프지 않고 피로도 덜 느낀다고 한 바가 있죠~^^

 

지금까지 유웰 하이드로H2 영양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도 함께본 정보

🎁고혼진 화장품 라인업 가격 파는곳

🎁저온 살균 우유, 멸균우유 영양 성분 차이

🎁당신이 잠을 자지 못하는 이유, 불면증 예방에 좋은 8가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