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It Yourself

카카오톡 선착순 랜덤 선물 보내는 방법 본문

직접 조사한 최고의 정보/생활 & 이슈

카카오톡 선착순 랜덤 선물 보내는 방법

☺☻☺

나의 가족들, 지인들, 친구들, 모임들이 있는 카카오톡 그룹채팅방에서 랜덤 또는 선착순 선물하기를 할 수 있어요~

내기에서 뭘 걸었다거나 모임에서 약속한 미션을 안하면 기프티콘을 쏜다거나 등등..

직접 주지 않고 랜덤이나 선착순으로 선물을 줄 수 있어요.^^

참 재미있는 방식이죠~~

 

마치 선물인데 이벤트성이 짙다보니 더 선물 같은 느낌 ^^

 

카카오톡 선착순 랜덤 선물 보내는 방법

두근두근 선물게임

설명

1. 그룹채팅방에 들어가 선물하기를 선택해주세요. 🎁

[선물하기]와  [두근두근 선물게임]이 나올거예요.

여기서 두근두근~🧡💛💚💙💜 선물게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ㅋㅋㅋ

 

카카오톡 선물하기 안내

 

2. 몇 명을 지정할건지 나오는데요~ 😎😎😎

주고 싶은 사람수를 설정해주세요. 

방이 5명이 있으면 본인 빼고 4명까지 줄 수 있겠죠~?

재밌게 1~2명 줘도 됩니다. ㅋㅋㅋ

 

몇 명에게 선물할까요 안내

 

 

3. 랜덤으로 줄지, 선착순으로 줄지 마음 정하시구요~~ 😍😍

 

4. 어떤 선물을 줄 것인지 고르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선물을 골라보세요

 

요즘에는 마이쮸나 바나나우유 같은 거, 아니면 커피나 치킨 같은 걸 많이들 쏘시더라구요~~

선물도 다양해져서 비싼것도 싼것도 보낼 수가 있답니다.

랜덤/선착순 선물 게임으로 가장 인기있었던 선물은~~ 막대사탕이었다고해요!! 🎈🎈 츄파츕스~

무려 누적 53만개!!!!

그리고 가장 많이 주고 받은 선물은 카페 교환권이었구요~ 2.2억건

그중 가장 많은 커피는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ㅋㅋ 얼죽아 였다고 하죠~~ 🧊🧊

 

전 한번도 된적 없음 ㅋㅋㅋ 😭😭😁

 

5. 옵션으로 카드도 쓸 수 있어요~💌

보내봅시다. 🎢

 

츄파춥스를 선물로 보내봅시다

 

6. 선착순 선물게임 유의사항

시작 후 10분 동안 진행되는데요, 당첨자가 없으면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어요~

6명 설정했는데 2명만 받았어도 나머지 4명은 결제 취소됩니다~

 

하지만 다들 선물 촉이 있어서 그런일은 없을거예요… 

 

🎧 "그런일은 절대로~ 없을거라~ 나는 믿을게요" 🎶

(BGM - 박화요비)

 

랜덤 선물의 주인공은? 두근두근!! 💚
혹시 나도 당첨? 선물은 제가 가져갑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랜덤 & 선착순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선물 주는 사람도 재미있고, 받는 사람도 재미있는 이벤트성 두근두근 선물게임~😍😍

너무너무 기분 좋고 재미있으니 기회가 될 때 한번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다른 사람도 함께본 정보

🎁카카오톡 PC 버전 눈아파 TT 글자 크기 키우기

🎁배달의 민족 기프티콘 상품권 선물하기 방법 배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