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It Yourself

GS25요금제 알뜰폰요금제, 가성비 갑인 이유 본문

직접 조사한 최고의 정보/생활 & 이슈

GS25요금제 알뜰폰요금제, 가성비 갑인 이유

☺☻☺

안녕하세요~ 얼밀쿠티 입니다. ^^

전국 GS편의점이나 온라인으로 유심을 구매한 다음 내가 원할 때 개통할 수 있는 요금제를 소개해 드릴게요~

 

GS25요금제

리얼밀쿠티도 꽤 오래전부터 GS25요금제를 쓰고 있어요. 고정비를 줄이기 위해알뜰요금제를 알아보던 중, 휴대폰 기계만 있으면 바로 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다기에 약정도 끝났겠다 갈아탔습니다! 와아!!!!!! -ㅅ-

가성비 요금제를 사진으로 표현해봤어요

 

가성비 요금제 요기 있어요

저는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도 잘 사용하지 않고 딱히 뭘 이용하는 편은 아니어서 딱 가성비 요금제가 필요했어요!!!!

 

무약정 요금제!!!!

또한 약정하는거 진짜 너어어어어무 싫어요.

핸드폰 약정 극혐;;; 

그러니까 세컨폰이나 업무용폰으로 하나 만들고 싶은데!!! 요금제 너무 부담되시잖아요~!!!! 이걸로 가는거에요.

요즘 사생활이랑 회사가 분리가 안되잖아요 ㅠㅠ 그래서 폰 두개씩 많이들 쓰시잖아요. 업무용이랑 개인용.. 

 

 

유심 요금제, 그게 뭐야?

유심요금제가 뭐냐면요. 약정이 없어요!!! 중간에 갈아타도 위약금? 이딴거 없단 겁니다!!

유심을 일단 사요. 편의점이나 온라인으로요. 편의점은 당연히 GS편의점이겠죠? 그리고 제 휴대폰에 있는 유심을 빼고 새로 구매한 유심을 넣어요.

그리고 바로 모바일로 개통을 시작하면 됩니다. 개통도 진짜 기똥차게 쉽습니다. 상담원 연결도 필요없어요!!

개인정보 입력하고, 원하는 번호 입력하면 되요. 휴대폰번호 바꾸기 싫다!! 그러면 그냥 자기 번호도 됩니다.

게다가 가성비 쩌는 요금까지!!!!!! 통화/데이터 무제한이 월 3만3천원!!!!

ㅋㅋㅋ 이러니까 무슨 홈쇼핑 광고같은데요.

 

 

이번달 개통시 이벤트 상품 증정!!

요즘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9월 30일까지 개통하는 분께는 푸짐한 상품도 준다고 하니 고정비로 월 휴대폰, 통신비를 절약하고 싶으신 절약맨 여러분들은 가성비 좋은 휴대폰 요금제로 바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GS25 유심 파는 곳GS25 요금제 사이트 에서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밑에 링크 참고해주세요~

아래에는 GS유심 파는 GS편의점 찾는 링크구요~

 

 

https://www.uplussave.com/shop/cc/evntDetail.mhp?selectedSn=151#gs_pos1

 

GS25 요금제 사이트도 알려드립니다. 아래 들어가보세요~

들어가셔서 쭉쭉쭉 보시면 인기요금제도 알 수 있어요~!

https://www.uplussave.com/shop/cc/evntDetail.mhp?selectedSn=151#none

 

상상초月 U+알뜰폰 추석(GS25) 상품권 특전!!

추가할인 혜택!

www.uplussave.com

 

리얼밀쿠티의 다른글 더보기 : )

민증 없을 때신분확인시 난감했다면!

코로나19 증상과 유사한 야생진드기 물림 증상 확인

금리인하요구권 요구하세요! 대출금리 낮추고 이자줄이기~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밀쿠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여러분 다음에 또 뵈어요 -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