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It Yourself

구글 산타추적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12월 24일, 산타의 이동경로를 지도로 추적하세요, 구글의 크리스마스 플래시게임 20가지 소개)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구글 산타추적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12월 24일, 산타의 이동경로를 지도로 추적하세요, 구글의 크리스마스 플래시게임 20가지 소개)

☺☻☺

구글 산타추적기 & 크리스마스 플래시게임 20가지 소개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에는 산타를 추적할 수 있는 지도(맵, map)이 나옵니다.
산타가 다녀가는 이동경로를 구글이 추적해줍니다.
제가 봤는데 속도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선물을 주고 가는게 맞는건지🤣
거의 선물을 뿌려야 가능한 수준ㅋㅋㅋ


산타는 순록들과 함께,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기 위하여 25시간이나 되는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정말 긴 여행이죠? 그러니까 밤새고 밥도 안먹고 순록들과 함께 전세계를 돌아다닌다는 것이죠!! 그 체력이 대단하군요!


[글목차]
1. 구글의 크리스마스 게임 20여종 소개🎄
2. 산타추적기 홈페이지 알려드림🎄


산타추적기-메인화면


산타추적기 메인화면입니다.

형형 색색의 파란색계열의 배경이 참 예쁩니다. 뒤에는 스키를 타는 사람들이 있고, 그 앞에는 쭉 뻗은 도로에서 산타복장을 한 사이클을 타는 사람들이 눈에 띕니다.

앞에는 순록과 눈사람을 만들며 노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이 추운 날씨에 분수안에서 잠수를 하고 있는 사람도 보이는데요. 정신이 나간게 아니라면 어서빨리 나와 몸을 따듯하게 녹이시기 바랍니다.

메인화면의 상단에 재생버튼[▶]을 누르면, 산타게임이 마구 나오는데요. 

산타를-찾아보세요-화면


구글의 크리스마스 게임 20여종 소개🎄

첫번째로, 산타셀카라는 기능(?)인데요.
이렇게 흰수염을 길게 늘어뜨린 산타할아버지가 나옵니다.
여기는 미용실이에요. 이발소라고 해야 맞겠네요..
아래는 제가 꾸민 산타 할아버지 수염이랍니다.
어떤가요?

이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좌측 메뉴에는 산타할아버지 수염을 가꿀 수 있는 여러가지 아이템(물뿌리개, 드라이기)과 형형색색의 스프레이, 그리고 트리에나 올릴법한 악세서리들이 있었는데요.

저는 차마 할아버지 수염에 빨간색 스프레이나 파란색 스프레이를 뿌릴 수는 없어서 (너무 자연스럽지가 않았다..) 물을 뿌린뒤 열심히 드라이기로 말린 다음, 트리 데코레이션을 올려드렸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가운데에 보라색 리본을 달아드렸어요. 사실 이게 나와있는 모든 악세사리를 총동원한 것이구요. 지금 보니 할아버지 귀가 참 빨갛네요.

산타셀카-화면


이렇게 하나하나 하기에는 정말 양이 많아서, 전체적으로 하나씩 찍어보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구글용 '플래시 게임'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산타추적기-2번째화면

 

  • 꿀잠에 빠진 산타
    - 아이들에게 보낼 선물은 한가득인데 산타는 잠에 아직 빠져있어요. 펭귄과 순록이 샤워를 시키고 옷을 입혀 준비를 하는 동안에도 산타는 계속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있어요.
    - 밖으로 나온 산타는 드디어 잠에서 깨어 순록이 끄는 선물 썰매를 타고 하늘로 날아갑니다!

  • 크리스마스 벽난로
    - 벽난로가 타닥타닥 타고 있어요. 벽날로 옆에는 산타할아버지의 다리가 보여요.
    - 다른 영상은 다 끝이 있었는데, 이 벽난로 동영상이 언제 끝날지 모르겠어요. (!) 전 그냥 뒤로가기 했습니다.

  • 펭귄으로부터 비밀번호 보호하기
    - 펭귄들이 산타의 창고 비밀번호를 알아냈어요!
    - 산타는 비밀번호의 길이를 3배로 늘렸어요. 무사히 선물 배달을 나가게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산타추적기-3번째화면

 

  • 산타셀카 (아까 제가 한것ㅋㅋ)
  • 엘프 만들기
    - 귀여운 산타 요원 엘프를 꾸밀 수 있어요. 머리, 악세사리, 피부색, 산타복 색깔을 고른 뒤 사진을 찍어 파일로 저장할 수 있어요! 
    - 제가 만들 엘프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 바닷속 올리 이야기
    - 올리는 바다에 사는 고래에요.  하지만 올리는 예쁘게 불빛이 달려있는 나무를 보고 싶어했어요. 올리가 슬퍼하자, 곰이 다가와 '바다에서도 멋진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 수 있을 거야.' 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깊은 바다에서는 멋진 바다 장식과 파티가 열렸어요. 
    - 소리를 켜면 기분좋은 음악소리도 함께 들으며 동화책을 볼 수 있답니다. 🎵
    - 올리의 유니콘 같은 뿔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건가 봅니다.. (쌩뚱맞긴 하지만)

제가만든-첫번째-엘프산타
제가 만든 첫번째 엘프산타
제가만든-2번째-엘프산타
제가 만든 두번째 엘프산타

키도 늘릴 수 있고 체형도 늘릴 수 있답니다. : )

산타추적기-4번째화면

 

  • 코드 실험실
    - 처음에는 그냥 게임인 줄 알았는데, 레벨이 올라갈 수록 정말 파이썬 코드 짜듯이 "코드"로 게임을 하는 거였어요.
    - 정말 잘 만들었네요. 😄
    - 코드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는 게임이니, 코딩에 대해 전혀 몰라도, 1도 몰라도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 제가 한 구글 산타추적기 게임에서 가장 재미있는 것은 코드 실험실이었어요! 그정도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
  • 엘프스키
    - 재미있었어요! 스피드를 즐기는 당신이라면 엘프스키를 타보세요! ㅎㅎ 살짝 쿠키런 생각났음 ㅎㅎ
    - 참고로 쿠키런 안해본 1인 (으엥?)
  • 풍선껌 기울이기
    - 오 조금 쉬운데 라고 생각했다가 뒤로 갈 수록 어려웠어요 ㅎㅎ
    - 재밌습니다! 중력을 이용한 구르는 구슬!!

구글산타추적기-코드실험

새로운 판이 기다려졌던 코드 실험!!

산타추적기-5번째화면

 

  • 선물튕기기
    - 이것도 되게 재미있었어요. 스프링과 체인을 가지고 하는 게임인데 선물을 튕기고 어르고 달래서 주머니에 넣으면 되는 게임이에요. 🎁 하다보니 선물을 갖고 싶어 졌다..★
  • 빠르게 선물 만들기
    - 재미있어요. 저를 방해하는 팽귄과 블랙홀도 웃기답니다. ㅋㅋㅋ 팽귄이 저를 계속 밀어냅니다.
    - 선물은 자동차라는 것도 웃김ㅋㅋ
  • 맹공의 눈싸움
    - 이게임은 뭔지 모르겠어요ㅠㅠ
    - 방법을 안알랴줌

 

산타추적기-6번째화면

 

  • 크리스마스 전통
    - 전세계 지도에 나라마다 버튼이 있어 그걸 클릭하면, 해당 도시의 크리스마스 전통을 알아볼 수 있어요!
  • 선물떨구기
    - 그냥 떨구기만 하는거라 재미는 없었습니다 ㅎㅎ
  • 번역
    - 이 번역에 들어가면 산타클로스, 호호호,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성탄절 등의 말을 다른나라 언어로 번역해주고 있어요. 다른 나라 언어로 성탄절 잘보내. 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산타추적기-7번째화면

 

  • 퀵드로우
    - 캐치마인드 같은 게임같은데 칠판에 마우스가 먹질 않네요... 무슨 AI가 맞춘다는데..
  • 산타의 캔버스
    -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원하는 악세사리를 붙일 수 있어요.
    - 작은종, 램프, 줄전구 등 따듯한 느낌의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 왼쪽 메뉴에서 스탬프, 스프레이, 도형, 배경, 산타 등의 무늬를 불러올 수 있어요!
  • 스노우박스
    - 뭐랄까 플랜테리어 같은 느낌이에요. 큰 눈이 덮인 산을 주고 거기에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꾸밀 수 있어요.
    - 눈사람 머리는 각도를 잘 주지 않으며녀 떨어져 굴러버리고 말아요.
    - 마우스로 스크롤을 돌리면 화면을 회전시킬 수 있어요.
    - 나무만 귀여워요. 나머지는 안움직입니다.

 

산타추적기-8번째화면

  • 산타 찾기
    - 산타를 찾아보는 사진을 아래에 첨부할께요!
  • 제트추진엘프
    - 처음에 갑자기 하늘에서 내려오는 선물을 먹는 게임이 시작되어서 레벨 4까지 깨다가 부리가 날카로운 갈매기가 날아와 피하지 못하고 떨어져버렸습니다. 😞
  • 펭귄 질주
    - 펭귄이 얼음판위에서 슬라이딩을 하며 결승선에 도착해야 하는 게임인데요~ 슬라이딩 속도를 조절하며 방향을 제어하는 것이 꽤 스릴이 있어요~! 펭귄이 얼음판 위에서 떨어지면 얼어버립니다ㅜㅜ

 

산타를 찾아보세요! 게임이 있어서, 저는 해변레벨을 선택해보았는데요.

마치, 파랑색과 빨간색이 자잘하게 섞여있는 것이 '윌리스를 찾아라'같은 느낌입니다. 산타가 어디있는지 정말 모르겠구요. 클릭해도 확대만 되니 그냥 감상하는 모드인가 싶네요. 😂

산타를 찾으신 분들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산타추적기 홈페이지 알려드림🎄


🍀구글에서 제공하는 산타추적기(santatracker) 홈페이지 바로가기

 

Google 산타 추적기

12월 내내 산타의 엘프 친구들에 대해 알아보고 함께 어울리며 배워 보세요.

santatracker.google.com

산타트래커▲


🍀구글에서 제공하는 온가족과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교육적인 활동 사이트 바로가기

 

가족 사용자 가이드

12월 내내 산타의 엘프 친구들에 대해 알아보고 함께 어울리며 배워 보세요.

santatracker.google.com

 

인기정보

🍀구글 미국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 방법

🍀비전보드 만들기 추천 - 꿈을 박제해보세요!

🍀구글 캘린더 공유하고 일정 알림 받는 방법

🍀특수문자 이모지 단축키 한방에 쓰는 방법

🍀이제는 우리나라에서 만드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하고로모 분필 [Made in Kore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