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It Yourself

매년 신년 계획, 실패한다면? 챌린저스 활용하고 상금도 GET! 본문

직접 조사한 최고의 정보/엑셀 & 구글스프레드 & IT

매년 신년 계획, 실패한다면? 챌린저스 활용하고 상금도 GET!

☺☻☺

안녕하세요~ 얼밀쿠티 입니다. ^^

개선하고 싶은 습관이 있으십니까? 함께 같은 목표에 대해 걸으며 그 결과를 공유하고 싶으신 적 없었나요? 만약 목표 달성률도 높이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도전이 있다면 도전하시겠습니까? 화이트큐브가 만든 챌린저스 어플은 나의 활동 만큼 나를 돕는 어플이 있습니다.

이 어플은 2018년 11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출시된지 2달 만에 2만 5천명이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가입자가 증가하여 애플스토어 인기앱 1위에도 올랐다고 합니다. 챌린저스는 목표 달성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화이트큐브 운영진들은 7년간 오프라인 자기계발 모임을 해왔다고 합니다. 그만큼 자기계발과 목표달성에 대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운영 경험 노하우와 시스템이 만들어진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매년 신년 목표를 실패한다면? 챌린저스를 활용해보세요.

챌린저스 어플(앱)

혼자 하긴 어렵지만, 돈을 걸면 의지가 불타오른 경험 있지 않으신가요?

이 어플을 활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독서, 운동, 스터디 등의 목표를 선택하여 내가 원하는 목표 달성 금액을 베팅(?)합니다. 그러면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일정 기간동안 목표를 함께한 사람들과 목표를 이루기 위한 여정들을 인증샷으로 남기게 됩니다.

 

목표를 달성하면 상금? 플러스 알파?

6시 기상하기, 1만보 걷기, 책읽기 등 … 작은 습관들을 오래오래 실천해본다면 다음년도에 눈부시게 성장해 있을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덤으로 상금까지 받을 수 있다면?

목표 달성률이 85% 이상이면 베팅했던 금액을 100% 돌려받습니다.

목표 달성률이 100%이면, 내가 베팅했던 금액 +a 추가 상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내돈은?

달성률이 85% 미만인 경우 달성률에 해당하는 금액만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참가자들이 회수하지 못한 금액은 목표 달성자들에게 나누어 주는 방식입니다.

 

챌린저스 상금, 참가비 범위

참가비의 규모에 따라 상금도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 많이 베팅하면 상금액도 늘어나는 방식입니다. 상금은 챌린지의 난이도와 참가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참가자 전원이 목표를 100% 달성한 경우, 화이트큐브에서 전원에게 300원을 지급합니다.

 

챌린저스 사용자의 평균 목표 달성률은?

돈을 걸면 보상이 직접적으로 와닿습니다. 이 어플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목표 달성률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평균 90% 이상입니다. 화이트큐브 회사에 따르면 최종 환급율이 96%라고 하니 아주 높은 수치를 기록하는 것이죠. 단순히 금전을 걸어서 잘된다고만은 볼 수 없습니다. 함께 목표를 공유하고 도전해나가는 과정에서 지속적인 성취감과 피드백이 되는 환경이 구축된 것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목표달성을 못했어요! 도와줘요, 아이템!

게임에서 목숨이 하트로 표시되곤 합니다. 챌린저스에서도 그런 아이템이 있을까요? 바로 “하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친구를 초대하면 받을 수 있는데, 이는 목표 달성을 인증하지 못한 경우 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이걸 쓸 경우 내가 100% 목표를 완수할 경우라 하더라도, 내가 베팅한 금액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즉, +a의 추가 상금은 받을 수 없습니다.

챌린저스는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아보세요~ (안드로이드/애플스토어)

www.chlngers.com/

 

다른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100일간의 마켓, ON서울 마켓 온라인 할인쿠폰 10만장

아동학대자 80% 부모.. 자녀 체벌 금지 민법 개정안 통과

마스크 미착용 과태료 및 방역수칙 의무화 시설(16종)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무료

남자 여자 맹장 위치, 맹장염 통증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추천 총정리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밀쿠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여러분 다음에 또 뵈어요 -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