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It Yourself

카톡 프사 움직이는 사진 동영상 움짤 프로필 설정 방법 본문

직접 조사한 최고의 정보/생활 & 이슈

카톡 프사 움직이는 사진 동영상 움짤 프로필 설정 방법

☺☻☺

안녕하세요~ 얼밀쿠티 입니다. ^^

카카오톡에서 프로필에 사진을 바꾸는 것 외에도 움직이는 사진 gif파일, 동영상 파일을 업로드 하여서 움직이는 프로필을 만들 수 있다는 것 아시나요? 😀😀 움직이는 프로필은 생동감과 현장감을 주어 사진보다 많은 정보와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공유하고 싶은 영상이나 움직이는 사진이 있다면 프로필에 설정하여 즐거움을 나누는 것은 어떨까요? 🦄🦄 아래에서 움직이는 카톡 프사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톡 프사 움짤, 동영상 넣는 방법

모바일에서 카카오톡을 실행해줍니다. 👀

 

0. 내가 프로필로 설정하고 싶은 동영상이나 움짤 gif 파일을 찾아서 저장해줍니다.

아래는 제가 애정하는 움짤입니다. 🎈🎈

 

설거지 하는 라쿤 움짤^^*

귀엽죠?? 😆😆

 

1. 하단에 보면 가장 왼쪽에 사람 버튼을 눌러줍니다. 👤

- 나의 프로필, 친구들 프로필 페이지가 보입니다. 

2. 위 그림의 상단에, 숫자 2번에 나와있듯이, 기서 나의 사진 부분(프사)을 클릭해줍니다.

 

3. 나의 프사가 떴죠? 아래 그림을 보고, 하단에 [프로필 편집]을 눌러줍니다.

 

4. 그러면 나의 프로필 사진 부분에 카메라 버튼이 생깁니다. 📷📷

카메라 버튼을 눌러 앨범을 활성화 시켜 줍니다.

 

5. 아래 그림과 같이 앨범에서 사진/동영상 선택을 눌러주세요~

 

 

6. 저는 지난번에 놀러가서 찍은 시원한 폭포 동영상을 골라보았습니다.

(아래에서 제가 귀여워하는 움짤도 보여드릴게요~)

- 아 그림의 숫자 6으로 마크한 부분을 보시면,

움짤이나 동영상이나 최대 6초로 설정이 가능하구요~

 

 

동영상 화면을 노란색 박스로 이동이 가능해서 내가 좋아하는 부분에 위치 시켜줍니다.

 

7. 여기까지 하셨으면 상단 오른쪽에 [확인] 버튼을 눌러주셔야 완전히 저장됩니다. 😉😉😉

 

애정하는 움짤이나 생동감 넘치는 동영상이 파파방~ 나오시나요? 🎇🎇🎇

 

아래에서 제가 찍은 시원한 폭포와 움짤 보시며 잠깐이라도 웃고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제가 직접 찍은 좀 흔들리는 폭포 동영상 ^^*

 

동영상이 많이 흔들리네요~ ㅋㅋ 에구..

 

동영상과 움짤을 이용해 재미있는 프로필을 만들어보세요~

작은 즐거움이 될거예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다른 사람도 함께본 정보

🎁인스타, 크몽처럼,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카카오톡 PC 버전 눈아파 TT 글자 크기 키우기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밀쿠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여러분 다음에 또 뵈어요 -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