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It Yourself

풍선껌 불기 대회 참가신청 + 풍선껌크게부는법 (누가 더 크게 더오래 부나) 본문

카테고리 없음

풍선껌 불기 대회 참가신청 + 풍선껌크게부는법 (누가 더 크게 더오래 부나)

☺☻☺

2012년에 시작된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이 다시 시작됩니다. 참가자격은 남녀노소, 국적불문 누구나 참가가 가능합니다! 이색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ㅋㅋ 혼자 오기 긴장된다 하시면 누구랑 같이 도전하면 되냐면, 가족, 연인, 친구, 직장 동료, 동호회 사람들 등 함께 도전해보세요! 제가 참여방법, 신청방법, 어떻게하면 더 추첨잘되는지, 주의사항, 풍선껌 잘부는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풍선껌 크게불기 챔피언십 대회 사진

 




참가대상

개인전과 팀전이 있습니다. 같이 오시면 개인전 말고 팀전도 할 수 있으니 더 좋겠죠? 아쉽지 않겠죠?

1. 풍선껌 불기 개인전 

풍선껌 크게 불어본 사람들, 풍선 부는데 자신있는 분들이라면 만 8세 이상 개인 참가가 가능합니다. 갠전이죠~!

2. 풍선껌 불기 팀전

최소 2인 이상 ~ 최대 5인 이하의 팀전입니다. 어떤 팀 전략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데요.

 

우승자 상금

총 상금은 2천만원 입니다. 와, 풍선껌을 부는데 상금을 주다니요~~ 관심도가 엄청 납니다!

1. 개인전 상금

우승자: 1,000만원 
준우승자: 700만원

2. 팀전 상금

우승팀: 300만원


참가 모집 신청 기간

풍선껌 크게 불기 대회 참가자 모집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집기간: 2023년 10월 30일 월요일 ~ 11월 21일 화요일
2. 촬영 일정: 2023년 11월 25일 토요일
3. 촬영 장소: 서울 중구 을지로 264 롯데피트인 9층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1번 출구 연결)
브이스페이스 에서 진행 👉지도보기  

 


4. 첫방송일: 2023년 12월 20일 수요일 오후 6시 
5. 방송채널: JTBC2 (👉JTBC TV 채널 몇번일까)


참가 신청하는 방법

1단계: 하단의 링크로 들어가서 메뉴중 [참가신청]을 누른뒤, [개인전 참가하기] 또는 [팀전 참가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2단계: 참가자 정보와 풍선껌 크게 부는 영상을 업로드 합니다.
영상용량은 300MB 이내여야 하며, 스마트폰을 이용해 제작한 MP4, MOW 포맷이면 됩니다.

3단계: 개인 SNS에 필수계정 태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지원 영상을 업로드하시면 온라인 예선 통과확률이 올라갑니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준다고 하니 '나 껌좀 분다' 하시면은 참여해보세요. 추첨선물을 받을수 있을지 몰라요.:) 

필수계정 태그: @lottewellfood 
필수 해시태그: #풍선껌크게불기챔피언십 #롯데왓따껌




참가신청화면과-방법

👉 참가신청 링크



참가 주의사항

1. 참가자 본인이 직접 출연한 영상만 인정! 타인은 불인정!
2. 온라인 예선 결과는 예선 통과자에 한해 개별 통지 됩니다!
3. 부정확한 개인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부담됨!
- 접수 후에도 신청마감 전까지 정보수정하기가 가능하므로, 확인하시고 틀린 것이 있다면 수정하세요!
4. 개인전과 팀전은 중복참여가 가능합니다!
5. 참가신청 관련 궁금한 점은 하단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문의사항 이메일 보낼곳: jtbcbigbubblegum@gmail.com

 

풍선껌 잘부는방법★★

1. 총알을 장전해야죠! 롯데 왓따 풍선껌(맛별로 구매가능한 링크)을 준비합니다

.

2. 풍선껌을 입안에 넣고 단물이 빠질때까지 씹어줍니다. 잘근잘근~ 맛있게~!

3. 다 씹어주셨죠? 자 그럼 풍선을 만들어 볼까요. 껌을 돌돌 알아서 혀 끝 가운데에 위치시킵니다.

4. 껌 가운데에 혓바닥을 놓고 혀를 내밀면서  혀에 껌을 둘러주세요. 잘 이해가 안가신다구요? 풍선에 공기가 들어가듯이 껌이 풍선이다 생각하고, 내 혀가 공기라고 생각하시면 쉬워요!

이렇게 터지면 안돼요
이렇게 터지면 안돼요

5. 혀에 풍선껌을 잘 씌워줬으면 이제 혓바닥을 조심스럽게 빼면서 풍선을 불어아주세요.



- 잘안되시나요? 여기서 포인트는 조심스럽게 빼면서 껌을 윗입술로 고정한채로 혀를 뒤로 빼는거에요. 그리고 혀를 뺀다음에는 풍선을 불어주세요. 바람을 넣어주는거에요!!

 

 

6. 풍선을 코에 닿을때까지 살살 불어보세요. 풍선이 부푸는 것을 느껴보면서 찢어지지않게 잘 불어보세요!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구요? 동영상이 필요하시다구요? 자 여기 풍선껌 크게부는 법이 담긴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 가격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Comments